CUSTOMER SERVICE

웰런스 고객센터

인텐시브 글로우 퍼밍 세럼은 어떤 제품인가요?

인텐시브 글로우 퍼밍 세럼은 '미백/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으로 웰런스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접목된 디에이징 제품입니다.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의 주름, 탄력, 미백 개선에 도움을 주며 다양한 식물 추출물과 멀티 펩타이드, 노벨상 수상에 빛나는 풀러렌 성분
등이 탄탄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인텐시브 코어 쉘 너리싱 크림은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할 수 있나요?

'인텐시브 코어 쉘 너리싱 크림'은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웰런스의 대표적인 디에이징 제품으로 밤낮으로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 주며, 탄탄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브랜드샵은 어떤 제품들을 판매하나요?

브랜드샵에서는 웰런스만의 가치를 담은 다양한 비즈니스 아이템 및 악세사리, 생활용품 등을 판매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인텐시브 글로우 인핸서 제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인텐시브 글로우 인핸서는 미스트 타입의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입니다. 사용 전 눈을 감고 20cm 정도 떨어진 곳에서 얼굴 전체에 분사한 다음, 피부에 흡수시켜 줍니다. 장기간 미사용 시 사용 전 가볍게 흔들어준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인텐시브 글로우 인핸서 제품이 불투명인 이유는 무엇인가요?

인텐시브 글로우 인핸서는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성분과 원료적인 특성으로 인하여 제형이 불투명합니다.

 

웰런스 화장품은 어떤 특징이 있나요?

웰런스 인텐시브 스킨케어 제품은 기본적으로 '미백/주름개선" 이중기능성을 제공하며(인텐시브 컴포팅 젤 클렌저: 일반화장품) 피부에 좋은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20여가지의 유해의심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EWG 안전 등급에 해당하는 성분으로 모두 대체하였습니다.
또한, 각각의 제품은 제형과 컨셉에 따라 차별화된 별도의 추가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제품의 특징은 제품상세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텐시브 코어 쉘 너리싱 크림은 어떤 제품인가요?

인센시브 코어 쉘 너리싱 크림은 '미백/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으로 웰런스의 대표적인 디에이징 제품입니다. 밤낮으로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 줍니다. 다양한 식물 추출물과 멀티 펩타이드, 노벨상 수상에 빛나는 풀러렌 성분 등이 탄탄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인템시브 글로우 인핸서 제품은 어떤 제품인가요?

인텐시브 글로우 인핸서는 '미백/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으로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합니다.

피부 속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함이 오랫동안 지속되며, 노벨상 수상에 빛나는 풀러렌과 멀티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스킨케어의 첫 번째 단계에 사용하여 피부를 정돈하고, 다음 단계의 제품 효과를 부스팅해 줍니다.​ 

인텐시브 컴포팅 젤 클렌저는 어떤 제품인가요?

인텐시브 컴포팅 젤 클렌저는 세안 후, 피부에 촉촉함을 남겨주는 젤 타입의 클렌저입니다.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며, 피부 모공 속 잔여물을 깔끔하게 세정하여, 피부를 산뜻하게 준비시켜 줍니다.​

EWG 1~2등급 성분만 사용하여 안전한 저자극/약산성(pH5.5) 클렌저입니다.

올바른 제품 사용법은 무엇입니까?

각 제품별 권장 사용 방법은 홈페이지 내 "제품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보관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반적으로 화장품은 직사광선을 피해서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시는게 좋습니다. 

인텐시브 컴포팅 젤 클렌저의 pH는 어떻게되나요?

인텐시브 컴포팅 젤 클렌저는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 제품으로 pH 5.5(±0.5) 입니다. 

인텐시브 글로우 인핸서는 언제 사용하나요?

세안 직후 사용합니다. 스킨 케어의 첫 번째 단계에 사용하여 피부를 정돈하고, 다음 단계의 제품 효과를 부스팅해 줍니다. 일상 생활 시,
피부가 건조하다고 느껴질 때마다 사용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인텐시브 컴포팅 젤 클렌저를 언제 사용하는 것이 좋은가요?

네, 웰런스의 '인텐시브 컴포팅 젤 클렌저'는 아침과 저녁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약산성 클렌저로 스킨 케어의 첫 단계 또는
마지막 단계에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텐시브 컴포팅 젤 클렌저는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할 수 있나요?

네, 웰런스의 '인텐시브 컴포팅 젤 클렌저'는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저자극/약산성의 젤 타입 클렌저입니다. 순하게 피부 모공 속 잔여물을 세정하여, 피부를 산뜻하게 준비시켜 줍니다. 

인텐시브 글로우 인헨서는 메이크업 후에도 사용할 수 있나요?

네, 인텐시브 글로우 인헨서는 메이크업 전/후로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킨케어의 첫 번째 단계에 사용하여 피부를 정돈하고
다음 단계의 제품 효과를 부스팅해 주며, 낮 동안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사용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인텐시브 글로우 퍼밍 세럼 사용 직후, 약간의 타이트닝 효과가 느껴집니다.

정상적인 반응입니다. 웰런스의 '인텐시브 글로우 퍼밍 세럼'은 미백/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으로 피부 주름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이 되는
여러가지 착한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효과를 보다 빠르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인텐시브 글로우 퍼밍 세럼은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할 수 있나요?

'인텐시브 글로우 퍼밍 세럼'은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웰런스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접목된 디에이징 제품입니다. 피부의 주름, 탄력, 미백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인텐시브 코어 쉘 너리싱 크림의 사용법은 어떻게 되나요?

일반적으로 인텐시브 글로우 퍼밍 세럼을 사용하신 후, 마사지를 하 듯 부드럽게 도포하시거나 또는 취침 전, 세안 후 가볍게 도포하세요.
흡수가 빠른 제품입니다. 

웰런스 제품은 안전한가요?

웰런스 스킨케어 제품은 '합성계면활성제, 미네랄오일, 합성착색료, 인공항료, 화학방부제 및 화학보습제 등의 유해의심성분을 사용하지
않으며, 유해의심성분을 위험도가 낮은 EWG 안전 등급에 해당하는 성분으로 모두 대체하여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재중으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 어떻게 다시 배송 받을 수 있나요?

제품을 받으시는 분이 장기부재중이거나 또는 배송 주소를 잘 못 입력하여 주문하신 제품이 반송되는 경우, 반송 내역 확인 후
재배송 해드립니다. 

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

웰런스는 국내 배송만 가능하며, 해외배송은 불가능 합니다. 

2개 이상의 상품을 구매한 경우, 배송지를 다르게 지정할 수 있나요?

고객님! 죄송하지만... 어렵습니다. 배송지를 여러 곳으로 나누어 보내실 경우에는 주소지(배송지)에 따라 각각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1. 제품 배송: 제품 대금결제일로부터 1 ~ 3일 정도 소요되며, 배송 지역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2. 당일 출고: 오후 3시 이전 결제가 완료된 주문은 당일 출고됩니다. 
3. 금요일 오후 3시 이후 및 주말(토/일요일) 주문은 익주 월요일 출고되며, 주말/공휴일은 배송기간에서 제외됩니다.

 

※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지역에 따라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자연재해, 불가항력(일시 품절, 수취인 불명, 주소 및 연락처 오입력)등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회사가 판매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구매 금액 합계 30,000원 이상인 경우 무료 배송되며, 합계 금액이 30,000원 미만일 경우에는 배송비 2,500원이 부과됩니다. 제주 및 일부 도서지역의 경우에는 구매 금액 합계 50,000원 이상인 경우 무료 배송되며, 합계 금액이 50,000원 미만일 경우에는 배송비 5,000원이 부과됩니다. 

제품은 어떻게 구매하나요?

회사의 모든 제품은 회원(또는 우대고객)만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회원(또는 우대고객)이 아닌 사람은 오직 회원을 통해서만 제품의 구매가 가능하며, 제품 주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방문 주문(픽업)
  * 방문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17, 서울숲 L타워 1203 (우: 06141)
  * 운영 시간: 평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주말, 공휴일 휴무)

 

2. 전화주문(택배)
  * 전화 번호: 02-2118-1177 (고객센터)
  * 운영 시간: 평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주말, 공휴일 휴무)

 

3. 인터넷 주문(택배)
  * 홈페이지(www.wellance.kr)에 접속 후 회원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절차에 따라 제품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웰런스는 어떤 택배사를 이용합니까?

웰런스 제품의 배송을 담당하는 물류업체는 '롯데택배(고객센터: 1588-2121)' 입니다. 

택배사의 연락처를 알고 싶습니다.

롯데택배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홈페이지: https://www.lotteglogis.com
  * 고객센터: 1588-2121 

이미 주문을 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한 제품이 출고되기 전에는 웰런스 고객센터(02-2118-1177)를 통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제품이 출고된 이후에는 롯데택배 고객센터(1588-2121)에 배송지 변경을 직접 요청해 주셔야 하며, 이 경우 배송지연 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섬 지역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배송 가능합니다. 도서 지역은 배편을 이용하여 배송될 수 있으므로 배송 기간이 추가될 수 있으며 그 밖에 오지, 산간지역은 2~3일 정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택배 배송이 불가능한 지역이 있습니까?

군부대 또는 민간인 출입이 제한되는 지역 등은 택배 배송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도착지가 택배수령이 가능한 지역인지 확인 후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시간을 알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택배사의 배송 물량에 따라 배송 시간은 달라질수 있으므로 배송 당일 택배사에서 발송되는 카카오톡 또는 배송 문자를 통해 예정시간대 확인이 가능하며, 출고 이후 웰런스 홈페이지 "쇼핑 > 나의 쇼핑정보 > 나의 주문내역 > 상세보기" 택배조회에서 예정시간대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인이 안될 경우, 웰런스 고객센터 (02-2118-1177) 또는 택배사 고객센터(롯데택배: 1588-212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주문 후 변경/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기본적으로 제품 주문 후, 주문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다만, 주문 제품이 배송을 위해 물류센터에서 출고가 된 경우에는
즉각적인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며, 출고된 제품을 물류센터로 회수한 후에 가능합니다. 

자동주문 약정 프로그램은 무엇이고 언제 오픈하나요?

자동주문 약정 프로그램이란?
복잡하고 번거로운 절차를 생략하고 보다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고안된 프로그램으로 스스로 선택한 약정 기간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웰런스의 프리미엄 제품 구매 서비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자동주문 약정 프로그램'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서비스는 그랜드 오프닝(2019/09/04) 이후 제공될 예정입니다. 

제품 대금은 어떤 방법으로 지불할 수 있습니까?

현재 웰런스는 다음과 같은 결제 수단을 제공하며, 향후 더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결제 수단: 신용카드, 체크카드, 가상계좌, 무통장입금, 제로페이(비즈니스센터 방문 시) 

가상계좌로 제품 대금을 결제하는 경우 언제까지 입금을 해야하나요?

제품 대금을 가상 계좌로 결제하는 경우, 주문 완료 후 해당 주문에만 사용 가능한 가상 계좌를 안내받으시게 되며, 안내받은 가상 계좌로 24시간 내 제품 대금을 송금하면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24시간 경과 시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가상계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금융기관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IBK기업은행, SC 제일은행, KEB 하나은행(구 외환), NH 농협, 우체국, 부산은행, 대구은행

 

현금영수증 발급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02-2118-117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현금 주문 시 현금영수증 발행이 되나요?

제품 주문 시, 대금을 가상계좌 또는 무통장입금 등의 방법으로 현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02-2118-1177, 카카오채널: wellance)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할부 개월수는 몇 개월까지 가능한가요?

현재 신용카드의 할부는 보통의 경우, 일시불~12개월까지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매월 카드사 정책에 따라 기간이 달라질 수 있으니 "홈페이지 - 커뮤니티 - 공지사항"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주문 시, 사용 가능한 신용(체크)카드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국내에서 발급한 신용(체크) 카드는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해외 발급 신용(체크) 카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회원 가입 방법이 궁금합니다.

회사의 비즈니스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또는 홈페이지(www.wellance.kr) 및 고객센터를 통해서 웰런스 파트너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 신청서 및 관련 서류를 함께 제출해야 하며, 회사의 승인을 얻은 경우, 정식 회원이 됩니다.

 

고객센터: 02-2118-1177  |  팩스번호: 02-2118-1176  |  이 메 일: cs@wellance.kr 

회원 탈퇴 방법이 궁금합니다.

모든 회원은 본인의 의사에 따라 회사에 탈퇴 신청서를 제출하고 언제든지 자발적으로 탈퇴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탈퇴로 인하여 어떠한 불이익이나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 회원은 탈퇴 이전에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상품을 청약 철회 규정에 따라 회사에 반품 및 환불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청약 철회 규정에 근거하여 해당 요구를 수락하거나 보류, 거절할 수 있습니다. 
탈퇴 및 자격 해지 회원은 어떠한 이유로든 회원으로서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탈퇴 시점을 기준으로 직접 추천 및 후원한 하위 라인 회원에 관한 모든 권한이 상실됩니다. 
회원 스스로 탈퇴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은 탈퇴 신청서(당사 양식)를 작성해야 하며, 신분증 사본(주민번호 마지막 6자리 마스킹 필수)과 함께 회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회원 탈퇴가 정상적으로 처리된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고유식별 정보 및 계좌 정보 등의 개인 정보를 삭제합니다. 

외국인도 회원 등록이 가능한가요?

외국인이 웰런스 파트너로 가입 하려면 다음 중 한 가지 비자 유형을 만족해야 합니다. 
F-2(거주), F-4(재외동포), F-5(영주), F-2-1(한국사람과 결혼한 외국인), F-2-3(영주자의 배우자), 
F-2-4(난민 인정을 받은 자), F-2-5(미화 50만 달러 이상 고액투자자) , F-6(결혼이민), F-6-1(결혼이민_국민의 배우자), 
F-6-2(결혼이민_국민과의 혼인관계에서 출생한 미성년자녀 양육자), F-6-3(결혼이민_국민과의 혼인상태에서 귀책사유없이 혼인 해소된 자) 의 체류자격을 소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외국인은 온라인 회원 등록이 불가하며, 다음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웰런스 파트너 등록신청서(당사 양식), 외국인 등록증 사본 또는 국내 거소 신고증 사본(체류자격에 대한 유효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야 함). 

회원 가입 기준은 무엇인가요?

만 19세 이상이면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회원으로 등록이 가능하며, 현재 회사의 승인을 받아 활동 중인 회원의 추천을 받아야 합니다. 단 아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 등록으로 등록할 수 없습니다.

 

  1. 국가 공무원, 지방 공무원 또는 교육 공무원 및 사립학교 법에 의한 교원, 대학생 
  2. 개인이 아닌 법인 또는 단체 
  3. 회사의 지배 주주 또는 임직원 
  4. 법률이 인정하는 행위 무능력자 또는 의사 무능력자 
  5. 복역 중이거나 교정기관에 수감 중인 자 
  6. 합법적인 국내 체류 허가를 득하지 못한 외국인 
  7.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자로서 대통령령이 정하는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 
  8. 국적이 대한민국이 아닌 자로서 방문취업비자(H-2) 소지자 

후원수당 수령을 위한 계좌 등록은 모든 금융권 통장이 가능한가요?

일반적으로 회원 본인의 명의로 개설된 입출금 계좌는 모두 가능합니다. 
다만, 제2금융권 및 증권사와 연계되는 CMA계좌 등 별도 용도로 개설된 계좌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부부가 따로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까?

부부의 이중등록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배우자가 회원으로 등록하기를 원하신다면 변경신청서를 통해 등록된 회원 계정에
부부 공동 신청인으로 추가 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1.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안내 
- 제품의 하자가 확인될 경우, 제품 구매일로부터 90일 이내 비즈니스센터에 방문하시면 환불 또는 정상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비즈니스센터 방문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02-2118-1177)로 연락 주시면, 우편 또는 택배 접수 절차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구입 후 경과 기간에 따라 일정 비율을 공제한 후, 환불 및 교환해 드립니다. 단, 본인의 사용 부주의로 인한 문제 발생시 교환이나 환불
  처리가 어려우니, 반드시 사용 전, 사용법에 대한 충분한 숙지를 당부드립니다.

 

2.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안내 
- 제품 사용 중 부작용이 발생하여 지속적인 사용이 어려울 경우, 구매일로부터 3개월(90일)이내 피부과 전문의의 소견서(당사 제품 사용으로
  인한 부작용)를 제출하시면 반품 및 환불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단, 이 경우 구매한 제품은 잔존량이 전체 제품 용량의 1/2 이상이어야
   합니다. 
- 제품 이상 여부 검수 및 부작용 증상 확인 결과에 따라 환불 또는 교환이 가능하며, 확인 / 검수 결과 이상이 없다고 판단될 경우, 환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제품 구매 정보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환불이 불가하며, 고객센터를 통한 사전 상담 없이 당사로 발송된 제품은 반송 처리되지 않습니다. 
- 잘못된 사용법으로 인한 부작용 발생 시 반품이 어려우니 반드시 올바른 사용법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한 제품의 반품 및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반품 시 반환금(환급 금액)에 대한 안내
환불 금액은 구매 시 당사로 지급된 제품의 가격에서 해당 구매로 인하여 지급받은 커미션이 있는 경우, 해당 커미션과 반품 기간에 따른 일정 부분 수수료를 공제 후 환급 처리됩니다. 해당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제품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1개월 경과 2개월 이내에 반환한 경우, 제품 가격의 5%가 공제됩니다.
  2. 제품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2개월 경과 3개월 이내에 반환한 경우, 제품 가격의 7%가 공제됩니다.
  3. 단, 계약을 체결한 날로부터 3개월이 경과된 제품은 청약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반품 절차: 반품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02-2118-1177)로 연락 주시기바랍니다. 

반품 기간은 어떻게 됩니까?

웰런스 파트너는 제품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청약 철회가 가능합니다. 
청약 철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당사 청약철회규정 또는 회원수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품 시, 제한 사항이 있나요?

웰런스 파트너는 청약 철회 규정에 따라 회사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웰런스 파트너가 구매한 제품을 반품하는 경우, 회사는 반환된 제품이 합리적인 근거하에 손상, 개봉, 변질이 되지 않았음을 조건으로 하여, 웰런스 파트너가 지불한 제품 대금에서 해당 주문으로 발생한 후원수당과 일정액의 수수료 및 경비를 공제한 금액을 웰런스 파트너에게 환불하게 됩니다.

 

공제되는 수수료 및 경비는 다음에 근거하여 결정됩니다.
 1. 제품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1개월 경과 2개월 이내에 반환한 경우, 제품 가격의 5%가 공제됩니다.
 2. 제품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2개월 경과 3개월 이내에 반환한 경우, 제품 가격의 7%가 공제됩니다.
 3. 단, 계약을 체결한 날로부터 3개월이 경과된 제품은 청약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당사 청약철회규정 또는 회원수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품 택배비는 어떻게 되나요?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02-2118-1177)로 반품 접수를 하셔야 하며, 이 경우 회사가 이용하는 택배사를 통해 제품을 회수하므로
택배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환불 금액은 어떻게 돌려받을 수 있나요?

반품 시, 환불 방법은 제품 대금을 결제한 방식과 동일합니다. 
가상계좌로 제품 대금을 결제한 경우, 은행 계좌로 환불(송금)해드리며, 신용(체크) 카드로 제품 대금을 결제한 경우, 카드 취소를 통해 환불해드립니다(단, 실제 환불은 각 카드사 일정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 밖에 제품 대금 결제 방식과 다른 유형의 환불 요청 및 다른 계좌로의 환불은 불가합니다.